시놉시스
1988년 셰필드, ‘절대 있지도 않았던 그 날’. 그들의 고향에서 열렸던 끔찍한 작별 공연에 이어 펄프는 성공을 좇아 런던으로 이동한다. 그들은 세계를 무대로 Common People과 Disco 2000과 같은 1990년대 성가로 명성을 얻는다. 25년 후 (그리고 천만장 앨범을 팔아치운 후)그들은 밴드의 마지막 영국 콘서트를 위해 셰필드로 돌아온다. 뭐가 잘못될 수 있을까? 영화는 그들의 커리어에서 최고의 공연장면을 보여주고, 밴드 멤버들의 명성과 사랑, 죽음 그리고 차정비에 대한 생각을 나눈다. 셰필드 사람들이 펄프에 대해 가지고 있는 깊은 애정과 펄프의 음악 (특히 밴드의 프론트맨인 자비스 코커의 가사들)을 형성하는데 중요한 영향을 주었던 동네가 그 모습을 드러낸다. <펄프: 자비스 코커의 음악인생>은 재미있고 감동적이며, 삶을 찬미하다가도 때로는 어리둥절하게 만드는 독창적인 음악영화이다.
감독
-
플로리안 하비츠
Florian HABICHT플로리안 하비츠는 Elam School of Fine Arts Auckland와 Binger Filmlab Amsterdam에서 영화제작 을 공부하였다. 그의 데뷔작인 장편영화 Woodenhead(2003)는 그림형제의 동화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었는데, 이 영화는 뉴질랜드 전역에 엄청난 히트를 치며 미국의 OliveFilm 에도 출품되었다. 2012년도에 장편영화 Love Story가 London Film Festival 에서 상영되었을 때 자비스 코커와 펄프의 멤버들로부터 밴드에 대한 장편 다큐멘터리 영화와 콘서트 필름을 제작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플로리안은 60대의 칭송받는 사진작가 프랑크 하비츠의 아들이다.
Pulp: a Film about Life, Death & Supermarkets (2014)
Love Story (2011)
Rubbings From a Live Man (2008)
Kaikohe Demolition (2004)
Woodenhead (2003)
Credits
- DIRECTOR Florian HABICHT
- PRODUCER Alex BODEN
- CINEMATOGRAPHY Maria Ines MANCHEGO
- EDITOR Peter O’DONOGHUE
Production
- Production Pistachio Pictures
World Sales
- World Sales Altitude Film Sales
- Tel 44 207 478 7612
- E-mail CharlieKemball@altitudefilmsales.com
